신종성매매 키스방 키스방현장조사 키스방 실태 및 분석 성매매특별법 경제경영


또 간판이나 전단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면서 인터넷 예약방식 영업이 확산되는 추세를 막기 위해 방송통신위원회에 불건전영업에 이용되는 웹사이트에 대한 적극적인 규제방안 마련을 요청할 계획이다. 점검 결과, 업소 내부에는 접이식 소파와 간이 침대, 세면대 등이 비치돼 있었으며 키스 행위 외에 다른 유사 성행위가 가능한 구조를 갖추고 있었다고 여성가족부 관계자는 전했다. 여성가족부는 최근 키스방 영업을 광고하고 예약을 받는 대표적인 인터넷 사이트 3곳을 골라내 이 사이트와 관련돼 운영되는 수도권 지역의 업소 41개를 점검했다. 그러면서 “돈 15만 원에 한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하니 뭔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생각된다”면서 “성관계가 아니다. 키스방이 불법인지, 나중에 조사 들어와서 경찰서에 출석하라는 통보를 받는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파일에 저장된 고객 정보는 현재까지 확인된 것만 9300여건이다. [파이낸셜뉴스] 서울 강남에서 3년 동안 변종 성매매 업소인 이른바 '키스방'을 운영해온 업주 등 일당 20명이 경찰에 검거됐다. 이들은 방문객 9000여명의 인적사항이나 신체적 특징, 성적 취향 등을 엑셀로 데이터베이스화해 이 고객 정보를 동종업계에 '정보 공유'를 한 사실도 드러났다.


경찰이 성매매 장소인 10층으로 올라가 한 방의 문을 열자 성매매 여성 B씨가 당황한 표정으로 단속반을 맞았다. 방 안에는 고객용 수건과 1회용 칫솔, 콘돔, 러브젤 등 성매매에 필요한 물품이 완벽히 구비돼 있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잠시 후 사전 예약된 20대초반의 서비스매니저가 들어와 자신에 대한 소개와 함께 프렌치 키스, 공기키스, 초콜렛키스 등과 일부 신체접촉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인모드를 표방하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던 ‘키스방’이 퇴폐하기 시작했다. 올해 초 처음 국내에 선보였을 때만해도 순수 ‘키스’만을 추구 했던 ‘키스방’이 점점 중심을 잃고 좌초하기 시작한 것.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지난 10월 전주에서는 불법 성매매를 일삼은 ‘키스방’이 경찰에 단속됐고, 11월에는 경기도 지역에서 유사성행위를 알선한 모 키스방 업주가 경찰에 붙잡히기도 했다. 이에 는 최근 퇴폐가도를 달리고 있는 ‘키스방’에 대해 취재했다.


때문에 아직은 생소하고 숫자도 그리 많지가 않지만, 현재의 추세로 봐서는 곳곳에 우후죽순으로 늘어날 가능성이 많다고 한다. 영등포 한 마사지 업소에서는 이 업소를 이용하려던 청소년(93년생)이, 신림동 키스방에서는 해당 업소에서 일하던 청소년(93년생)이 각각 이번 단속에 걸렸다. 성인성매매 건수도 전체(4건)의 절반인 2건이 서울에서 발생했다. 성매매 방지 특별법이 시행된 지 5년이나 됐지만, 단속만큼이나 성매매 업소들의 법망을 피해가는 방법도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변칙 키스방’의 젊은 남성들은 힘도 있고 또 매번 새로운 여성, 그것도 농익은 아줌마들과 키스를 하니 얼마나 신이 나겠는가. 요즘 많은 중년 남성들이 제대로 ‘떡방아’를 찧어주지도 않고 또 한번 마누라의 희멀건 배 위로 올라가도 자신의 욕구만 채우고 내려오니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가 없고 과부가 혼자서 아기를 밸 수 없는 것과 다를 바 없는 것이다. 울산 남구 달동과 삼산동 지역은 30~40여개의 키스방과 마사지숍이 난립하고 있었다. 반면 대구와 대전, 광주지역은 업소가 폐쇄된 곳이 많았고 전단지 배포가 거의 없는 등 위축된 상태였다.


[미니인터뷰] 2023년 계묘년(癸卯年) ‘나의 소망’ 프로골퍼 조해명[미니인터뷰] 2023년 계묘년(癸卯年) ‘나의 소망’ nature4 우용규 대... 하나의 성행위를 두고, 양측의 진술이 극명하게 갈린 현재 진행형인 사건의 결과가 주목된다. 형법 제297조는 폭행 또는 협박으로 사람을 강간한 자는 3년 이상의 유기징역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검찰은 해당 사건을 2021년 11월에 송치 받았으나 현재까지 수사 중이다.


키스방이 일본에서 넘어온 것이라고 알려지면서 일본인이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기존의 키스방과는 다른 서비스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다. 경찰의 단속에 적발된 키스방 역시 서울을 중심으로 체인망이 구축되어 있던 키스방으로 각각 규모가 다른 10개의 방을 설치한 뒤 전단지를 배포하고 취객 등을 상대로 영업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키스방 소식에 정통한 a관계자는 “키스방 사업이 잘된다는 소문에 누구나 사업에 뛰어들어 문제가 심각해졌다. 실제 모 체인의 경우, 아버지가 아들과 동생에게 체인을 차려줘 일가족이 키스방을 운영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올해 초 우리나라에 처음 문을 연 ‘키스방’은 호기심 가득한 남성들로 ‘득실’거렸다. 당시 눈길을 끌었던 것은 ‘키스방’에서는 성관계는 물론 ‘유사성행위도’ 허용되지 않는다는 사실이었다.


실제 키스방에서는 유사성행위나 직접적인 성관계는 불가능하지만 여성 매니저들이 ‘애인모드’를 통해 상대 남성들을 편안하게 리드하고 키스 도중 가슴이나 허벅지, 엉덩이 등의 간단한 스킨십은 허락했다. 또 그는 “키스방이 건전한 곳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있지만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합법적으로 성업 중이다. 키스방에 대해 처벌할 수 있는 법제도적 장치 마련이 시급히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렇다고 갑자기 유흥업소가 생각이 난다고 해서 장소와 매니저 상황 등을 확인하기 위해 PC방을 찾는다는 것도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다. 때문에 유흥문화야말로 모바일로 접근이 가능해야 한다는 지적이 많았다.

오피 오피 모음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